약 10년을 사용해온 컴퓨터..약간 버벅거리기는 하지만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..그럭저럭 잘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만..요즘 너무 버벅거린다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. 그래서 조만간 새컴퓨터로 교체해야할 것 같아서 요즘은 어떤 컴퓨터가 좋을지, 또 어떤 부품들이 좋을지 공부하는 중입니다.
컴퓨터에 관심을 끈은지가 하도 오래되서 요즘은 사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모르겠더군요. 뭐 대충을 알고 있지만..컴퓨터가 워낙 변화속도가 빨라서 요즘은 어떤 제조사나 어떤 사향의 부품들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더군요.
글쎄요..이번에는 다나와 같은데서 부품을 선택하여 조립하는 조립컴퓨터를 생각중입니다. 최근 MS 오피스를 2007년버젼으로 바꾸면서 이젠 OS도 XP말고 좀 다른 것도 사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 익숙한 것을 바꾸고 싶지 않은 것이야 인지상정이지만..너무 오래된 것에 집착하는 것이 왠지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아서요..^^; SW들은 계속 변하는데.. 변화된 것을 새롭게 익히는 것을 귀찮아하지 말아야 하지 말입니다.
어쨋거나 잠시 컴퓨터 자료를 찾던중 참조하면 좋을 것 같은 글이 있어서 퍼왔습니다. 대충읽어봤는데..정리가 잘되어 있는 것 같더군요. 컴퓨터 장만할때 참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